투버너 본체에 탱크를 수납할 수 있으므로 수납은 컴팩트해진다. 요철이 없어서 자동차 트렁크에도 안정되게 넣어 둘 수 있다. | |
쇠살대를 제거하고 제네레이터 튜브에 주의하면서 연료탱크를 분리한다. 연료밸브와 펌프손잡이가 OFF상태인 것을 확인한다. | |
평평한 곳에 탱크를 놓고 급유한다. 탱크 안에 가압할 수 있는 공간이 남도록 화이트가솔린을 80% 정도까지만 급유하고 연료뚜껑을 닫는다. | |
연료밸브를 OFF에 맞춘다. 펌프손잡이를 왼쪽으로 2번 돌리고 손잡이의 구멍을 엄지손가락으로 누르고 펌핑한다. 100-150회가 적당하다. 슈퍼 펌핑을 사용하면 편리하다. | |
제네레이터의 맨앞쪽을 본체의 우측 구멍에 맞추고 연료탱크를 본체에 확실하게 장착시킨다. 보조버너의 연료밸브는 점화 전에 잠가둔다. | |
점화레버를 위쪽으로 향하게 한다. 라이터 등을 이용해 불을 가까이 하고 메인버너의 연료밸브를 조금씩 돌리면서 점화한다. 점화 후에는 펌핑을 더 해준다. | |
불꽃이 안정되면 점화레버를 밑으로 향하게 한다. 화력조절은 연료밸브로 한다. 보조버너는 메인버너의 화력이 안정된 후에 점화한다. | |
점화 직후에는 붉은색 불꽃이 나오기도 하는데, 제네레이터를 통과한 연료가 기화되면 푸른색의 정상적인 불꽃이 되면서 안정된다. 왼쪽은 High, 오른쪽은 Low 상태이다. |
이것도 콜맨홈피에서 퍼왔습니다^^
출처 : 오프로드캠핑
글쓴이 : 가리온완이(전제완)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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