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든 자료/자료

[스크랩] 투버너와 투맨틀 랜턴 구하시려는 분 참고하세요..^^

뽀이천사 2006. 9. 18. 01:31

 

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해외주문이 쉽게 이루어지고 바로 집으로 배달까지 되니깐

 

지방이라고 동두천이나 청계천이 멀다고 서러워하실것 없습니다.

 

영호남 방에 요즘 한창 주문을 하시던데.. 그분들께 물어보셔도 되겠네요..^^

 

 

이 예시는 휘발유 투버너와 랜턴을 예로 든 것입니다.

 

그것도 좀 더 뽀대나게 은색기름통의 듀얼퓨얼을 예로 들었습니다. ^^

 

만약 프로판으로 바로 가실 분은 좀 더 싸게 구하실 수도 있을겁니다.

 

 

해외 주문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사실은 이 팁은 해외주문방법이라기 보다는 REI.com에서 진행중인 상설 이벤트 소개 입니다. ㅎㅎㅎ

 

먼저 www.rei.com 에 접속합니다.

 

 

 

1.

 

접속하여 마우스를 아래로 내리면 오른쪽 끝에 하늘색 동그라미 쳐진 글이 보일겁니다.

그 글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.

 


위의 파란색 동그라미속의 글을 읽어보세요..^^

니가 우리 메일을 수신만 하면 내가 10% 할인권 주꾸마~~ 이런 뜻입니다. ㅋㅋ

 

 

 

 

2.

 

그러면 클릭해서 자기 이메일 넣고 이름 써넣고 아무 우편번호 숫자 집어넣으면

바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날아옵니다.

 

 

위의 파란색 밑줄에 이렇게 적혀있네요..

여기를 꽉 누지르면 니가 원하던 10% 할인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니 나를 따르라  라구요.. ^^

 

 

 

 

3.

 

위의 밑줄부분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아래의 파란색 줄에 쿠폰코드가 빨간색으로 적혀있네요.. NEWCR

 

그럼 드디어 우리가 원하던 10% 할인쿠폰코드를 얻었습니다.

단 5분만에 전혀 모르던 미국의 웹사이트로부터 친절하게 10% 할인을 받게 된것입니다. ㅎㅎㅎ



 

 

 

4.

 

이제 할인쿠폰 코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지요..

 1.자기가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고 첵아웃 버튼을 클릭한 뒤

 2. 자기 주소를 넣고

 3. 계산하는 화면의 step #4에 아까 그 코드를 넣어라.. 라고 되어있네요..^^

 


 

 

 

5.

 

아래는 제가 예를 들어 주문을 해본 화면입니다.

 

랜턴케이스 + 듀얼퓨얼 투맨틀랜턴 + 듀얼퓨얼 투버너 이렇게 주문했더니...

 

무료 $13이 절약되었네요!!! ^___^;; 

 


 

 

프로판 장비로 바로 가실 분은 훨씬 더 저렴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.

 

프로판버너가 약 50불 내외, 투맨틀이 약 30불 밖에 안하기 때문입니다. 참고하세요!!!! ^^;;

 

 

 

10% 할인을 못받으신 분은 열받으니깐 다시 주문하셔서 남은 장비 장터에 다시 내놓으시구요..ㅋㅋ

 

아직 주문 못하신 분은 한번 해보세요.. 할인 받으신 분은 녹차 한잔 준비하시구요..^^

 

 

참고하세요~~~

 

 


 

출처 : 캠핑하는 사람들
글쓴이 : 만두네가족 원글보기
메모 :